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SEBALL] KIA 타이거즈 김도영 선수 한국시리즈 준비 연습경기 활약(2024.10.14)

Baseball_KIA TIGERS

by change_sydw 2024. 10. 14. 20:06

본문

반응형

김도영 선수는 최근 연습경기에서 연일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며 KIA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습니다.

10월 14일 롯데와의 연습경기에서 김도영은 또 한 번 홈런을 터뜨리며 눈부신 타격감을 자랑했습니다.

KIA타이거즈 홈페이지 캡쳐


6회말 2사 후 롯데 투수 진승현을 상대로 좌월 솔로 홈런을 기록하며 KIA 타선을 이끌었고, 연습경기 2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하는 대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3타수 2안타(1홈런), 1타점, 2득점으로 맹활약하며 KIA의 승리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김도영 선수는 이전 9일 상무와의 첫 연습경기에서도 2점 홈런을 쳐내며 팀의 16-6 대승에 일조했었죠.

KIA타이거즈 홈페이지 캡쳐


이처럼 연습경기에서 연속 홈런을 쳐내며 팀의 한국시리즈 준비에 핵심 역할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KIA 팬으로서 김도영 선수가 한국시리즈에서도 이런 활약을 이어가길 기원합니다.

또한 KIA 감독 이범호도 타자들의 타격감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으며 김도영을 포함한 선수들이 잘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김도영 선수의 최근 활약은 분명 KIA 팬들에게 큰 힘과 기대를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한국시리즈에서도 김도영 선수가 팀의 중요한 순간에 역할을 다할것으로 기대 됩니다.

경기를 마친 이범호 KIA감독은 "계획대로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고 있다. 지금 컨디션보다도 한국시리즈 때 어떤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하느냐가 중요하다. 모든 것을 한국시리즈 1차전으로 맞추고 있다"

"오늘 그라운드 상태가 좋지 못했기 때문에 타자들에게 적극적인 주루플레이를 주문하지 않았다. 전반적으로 움직임은 가벼워보였다. 자체 연습경기와 라이브 등을 통해서 선수들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도록 잘 준비하겠다"

KIA는 이날 경기를 마치고 함께 광주 시내 한 호텔로 이동, 합숙훈련 예정입니다. 10월 18일 청백전을 통해 한국시리즈 전 마지막 실전을 치를 계획이다.


KIA는 21일과 22일 광주에서 2연전을 치른 뒤 24일과 25일에는 한국시리즈 진출 상대 팀 홈구장에서 2연전을 벌인다. 한국시리즈가 5차전 뒤로 이어진다면 27일부터 29일까지 5~7차전이 다시 광주에서 열린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