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eball_KIA TIGERS

(230819) 기아(6점) vs 삼성(5점) 짜릿한 역전승

by change_sydw 2023. 8. 20.
반응형
SMALL

오늘 경기 요약 : 2023. 8. 19
투수 : 산체스(승), 이재익(패전)
결승타 : 나성범(7회 1사 1,3루서 중견수 희생플라이)
홈런 : 구자욱8호(3회4점 산체스),
이우성6호(7회2점 이재익)
3루타 : 김도영
2루타 : 소크라테스

대구에서 타이거즈가 어제(8.18) 삼성에게 12:2로 대패 하였지만 오늘 경기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팬들에게 선사하였다.  오늘 경기 6회말까지 1:5로 끌려 가다가 약속의 7회 초에 6점 점수를 얻어 9회말까지 이 점수를 잘 지켜 승리 했다. 특히 선발로 출장하던 이우성 선수가 오늘은 대타로 나와 상대 투수 이재익 선수의 투심 패스트볼을 받아 쳐 왼쪽 펜스를 넘기는 투런홈런 을 쏘아 올렸다. 그리고 작년 시즌 보다 유심히 보고 있는 김도영 선수가 펜스를 타격하는 3루타 치고 베이스에서 호랑이 처럼 포효하는 모습이 인상깊은 경기였다.

오늘 경기로 기아타이거즈가 LG KT SSG NC 다음의 두산과 함께 공동 5위가 되었다. 4위 NC와 1.5게임 차이가 나게 되었다.

내일 기아 타이거즈 선발 황동하, 삼성 선발 원태인이 대구에서 3차전을 치르게 된다. 투수 실력으로 황동하 선수보다 원태인 선수가 우세하지만 지난 8월 3일에 기아를 상대로 11피안타를 맞아 패전 투수가 되었다. 그때는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이 삼성 원태인 선수 볼을 잘 공략하여 승리릍 챙겼다. 지난 1차전에 대패한 아픈 기억을 잊을수 있도록 대승 하길 바란다.

출처 기아타이거즈 홈페이지 모바일버전 캡쳐


2022년 2차 7라운드 전체 순위 65번으로 기아 유니폼을 입게 되었고, 특이한 점은 고등학교 때 토미존 수술 받아 1년 유급 하였다. 이런 사연 있는 잘 되었으면 좋겠다. 내일 화이팅

이하는 야구 선수들이 하는 토미존 수술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https://naver.me/xoRAeqCY

토미 존 수술

부상당한 팔꿈치 인대를 다른 부위의 힘줄로 바꾸는 수술로, 1974년 LA다저스의 토미 존 선수가 해당 수술을 받고 재기에 성공한 뒤 그의 이름을 따 명명됐다. | 외국어 표기 | Tommy John surgery(영어)

m.terms.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