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들은 각자의 비전을 통해 회사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목표를 설정합니다. 아래는 몇 가지 주요 기업들의 비전입니다.
1. 애플 (Apple)
• 비전: “인류에게 영감을 주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삶을 개선하는 것.”
• 애플은 기술 혁신을 통해 사용자의 삶을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2. 아마존 (Amazon)
• 비전: “지구에서 가장 고객 중심적인 기업이 되는 것. 고객이 무엇이든 온라인에서 찾고 발견할 수 있는 곳이 되는 것.”
• 아마존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것을 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3. 구글 (Google)
• 비전: “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고, 모두가 접근 가능하고 유용하게 만드는 것.”
• 구글은 정보를 체계화하여 전 세계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 비전: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조직이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 것.”
•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술을 통해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5. 테슬라 (Tesla)
• 비전: “세계 에너지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가속화하는 것.”
• 테슬라는 전기차와 에너지 솔루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목표로 합니다.
6. 페이스북 (Facebook, 현재 메타 Platforms)
• 비전: “사람들이 서로 더 가깝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것.”
• 메타는 사람들이 서로 연결되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7. 디즈니 (Disney)
• 비전: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창조하는 것.”
• 디즈니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와 창의적인 경험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8. 스타벅스 (Starbucks)
• 비전: “인류의 정신을 고양시키고 한 사람, 한 잔, 한 커뮤니티씩 함께 하는 것.”
• 스타벅스는 커피를 통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커뮤니티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9. 넷플릭스 (Netflix)
• 비전: “전 세계 사람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것.”
• 넷플릭스는 전 세계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람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10. 사우스웨스트 항공 (Southwest Airlines)
• 비전: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효율적이고, 가장 많이 이용되는 항공사가 되는 것.”
•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고객 서비스와 효율성을 통해 사랑받는 항공사가 되고자 합니다.
이들 기업의 비전은 회사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며,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직원들과 고객들에게 회사의 방향성을 명확히 전달합니다.
물론입니다! 아래는 앞서 제공한 기업들의 비전 문구를 영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1. Apple
• Vision: “To create the best products on earth, and to leave the world better than we found it.”
2. Amazon
• Vision: “To be Earth’s most customer-centric company, where customers can find and discover anything they might want to buy online.”
3. Google
• Vision: “To organize the world’s information and make it universally accessible and useful.”
4. Microsoft
• Vision: “To empower every person and every organization on the planet to achieve more.”
5. Tesla
• Vision: “To accelerate the world’s transition to sustainable energy.”
6. Meta (formerly Facebook)
• Vision: “To give people the power to build community and bring the world closer together.”
7. Disney
• Vision: “To entertain, inform, and inspire people around the globe through the power of unparalleled storytelling, reflecting the iconic brands, creative minds, and innovative technologies that make ours the world’s premier entertainment company.”
8. Starbucks
• Vision: “To inspire and nurture the human spirit – one person, one cup and one neighborhood at a time.”
9. Netflix
• Vision: “To entertain the world.”
10. Southwest Airlines
• Vision: “To be the world’s most loved, most efficient, and most profitable airline.”
오늘의 뉴스브리핑 [2024년 7월 23일(화)] (8) | 2024.07.23 |
---|---|
오늘의 말말말(7월 22일) (1) | 2024.07.22 |
여름철 시설관리 방법 (0) | 2024.07.22 |
오늘의 뉴스브리핑 [2024년 5월 8일(수)] (0) | 2024.05.08 |
[정책사용설명서]여권 영문이름 표기법을 알려드릴게요! (정책공감, 2024.3.19) (0) | 2024.04.30 |